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2차접종 비용 시기와 종류

금돌이 2021. 2. 27.
반응형

우리 짜장이가 드디어 저랑 함께 태어나서 처음으로 외출했어요^^

오늘 예방접종 1차 맞구왔어요:)

저희집이 장지동부근이라 근처 검색해보고 애견주분들 글도 읽어보고하다가

문정동쪽에 E동물병원이 괜찮은것 같더라구요~차를 타고 출발했어요~

조수석에서 코~잠자며 햇빛도 마구마구 ㅎㅎ쬐었답니당!

 

 

병원도착하자마자 들어가니 수많은 강아지들이 맞이를 해주더라구요 ㅎㅎ

차례를 기다리고 있던 닥스훈트가 너무 귀여웠어요~

선생님도 따듯하게 맞이해주시고~

거기계신 간호사(?)분들도 밝게 인사해주시고

저희 강아지 너무 이뻐해주셔서 고마웠어요~

몸무게부터 쟀는데 우리 짜장이는 465g!!!

 

그리고 우리 짜장이 차례가 되어 진료실에 들어갔어요~

그동안 궁금했던걸 메모장에 적어가서 의사선생님께

하나하나 다 여쭈고!!ㅎㅎㅎㅎ

우리 짜장이를 젤 먼저 귓속부터 검사해주셨어요:)

 

 

귓속은 넘나넘나 깨끗~~~~ㅎㅎㅎ 카메라로 보여주시더라구요

사람보다 더 깨끗한거 같아요 ㅋ_ㅋ!!

심장소리도 넘 좋고! 눈코잎 상태도 좋고!!  

이빨도 잘 나고있고!! ㅎㅎ

또래 아가들 보다 많이 작은데.. 그건 체질이랍니당..

 

원래 아가들은 거의 잠만 잔다는데 우리 짜장이는 잠자는 시간보다

뛰어노는 시간이 더 많은거 같아요ㅠ_ㅠ...

사료양은 더이상 늘리지 말고 잘 먹이고 있다고 해주셨고!

 

2주뒤 쯤 건사료를 먹기 시작해도 될거 같다 하셨어요!

현재 불려주고 있는데 꼬들?하게 건사료 먹는 준비를 서서히 해주라고 하셨어요!

다음은 항문낭 짜기!!!!!!

 

한번도 본적도 해본적도 없는데.. 의사쌤이 한번 짜주셨어요

낑!!!!!깽!!!!!!! 소리지르는 짜장이ㅠ.ㅠ..ㅋㅋㅋ...

아팠는지..ㅠㅠ 불편했는지..놀랐는지.. 저도 같이 놀랐답니당 ㅠㅠ..

그리고 발바닥 털, 항문털, 고츄털 정리싹~~ 하고!

예방접종 했어요:)

 

저희 강아지 2차 예방접종 비용은 ㅠㅠ 더싸길 바랫는데 ㅠ 

 

 

가격은 3만5천원에 부가세 포함해서 38500주고 했습니다

아! 그래도 개껌도 주셨어요~ㅎ

 

오늘 예방접종은(2차)

종합백신2차+코로나장염1차

이렇게 맞고 왔어요!

 

3차에는

종합백신3차+코로나장염2차

 

4차에는

종합백신4차+켄넬코프1차

 

5차에는

종합백신5차+켄넬코프2차+신종플루1차

 

6차에는 광견병+신종플루2차+항체검사

 

4차때 심장사상충도 병행하기로 했어요!!

 

순서도 차근차근 설명해주셨답니다^^*

 

주사맞는시간!!!!!!!

하나둘셋! 하면 짜장이 코에 바람을 후~~ 불어주라고 하셨어요!

주사맞기전 엉덩이 톡톡 치는 그런 효과라고 합니당!

아파할줄알았는데 ㅋㅋ...주사 맞는건지도 모르는 로다.. 씩씩하게 잘 맞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