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내추럴 시즌8 보면서 울었어요

금돌이 2017. 9. 3.
반응형




어제 시즌8 20화를 봤단 말야. 
이 에피소드가 샘이 지옥에 가서 바비아저씨를 구하러 갔는데 
크라울리가 그 통로역할을 해주는 악마를 죽여가지고 
샘이 연옥에 갇혔어. 

그래서 딘이 베니한테 연옥으로 가서 샘 좀 구해달라고 
전화하는데 막 베니가 너 목소리만 들어도 좋다고? 눈물이 날뻔했다고? 
뭐 그런식으로 이야기하고 딘이 미안해죽을라하고 ㅠㅠㅠㅠ 

결국 연옥갔지만 못 돌아왔쟈나ㅠㅠ.. 
이 이후에는 아직 안 봐서 모르겠지만..ㅜㅠ 

원래 베니 그냥 무난무난한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에피소드 보니까 뭔가 너무 찡했음 ㅠㅠㅠㅠㅠ 

뱀파이어쪽에도 속하지 못하고 인간쪽에도 속하지 못하고 
연옥으로 돌아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에 봐서 그런지 더 센치해졌었어.. 
사실 나 눈물 맺혔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시즌8 거의 다 보면서 제우스 나올때는 
헐 제우스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봤었는데 베니 이야기는 너무 찡하다 ㅠㅠ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