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걸 다시보고 있는 중인데 댄블...정말 좋네

금돌이 2017. 9. 14.
반응형



인간관계가 정상이 아니신 가십걸 세계관에서 
댄블은 진짜 감정선 완벽, 서사 완벽, 흐름 완벽... 
블레어는 항상 내 최애였지만 세상에 내가 댄 험프리한테 설레다니요...? 
아 얘네 둘이 진심 너무 잘 어울려ㅠㅠㅠㅠㅠ 

블레어 결혼식에서 도망치는 에피 보는데 
그 사람 많은 공항에서 왕세자비로 얼굴 다 알려진 애가 화려한 웨딩드레스 입고 
지 말하고싶은 대로 한시도 안 쉬고 쫑알쫑알ㅋㅋㅋㅋㅋ 
매번 그렇듯이 되게 예쁘고 비싼 소형견이 컁컁!! 화내듯이 구는데 
댄 눈에서 계속 꿀 떨어져 미친ㅠㅠㅠㅠㅠㅠㅠ 
옷 사야된다고 냅다 신용카드 달라는 게 꿀 떨어질 일이니.... 

댄블 좋은 장면 진짜 너무너무 많았지만 지금 생각나는 건 
블레어가 험프리 풀네임이 아니라 '댄' 이름만 불렀을 때 댄이 너 내 이름만 불렀네?하면서 웃는데 
존설렘.... 여친 사랑스러워죽는 어른남자미.... ...ㅇ<-< 
거기에 일부러 계속 댄 이름 불러주면서 키스하는 블레어까지ㅜㅜ 
예쁘다 행복해라 얘드라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결론은 5×19에서 자체 종영 하려구...^^ 
시즌6 보는데 이건 댄블 깨진 게 문제가 아니라...하.....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