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굿와이프 시즌5를 보면서

금돌이 2017. 9. 8.
반응형




캐리는 먼저 록하트 가드너를 떠나지만 알리샤는 좀 더 있다가 떠남 
떠나는 과정에서 윌+다이앤이 배신감과 그런걸 느끼도록 한댔음ㅋㅋㅋ 
알리샤가 록하트가드너에 남아있는동안 분위기가 암전...폭풍전야 

이번 시즌은 록하트가드너vs알리샤캐리네로 진행이라서 예전처럼 조연들이 많이 중심 될 일은 없다고 함. 

그런 의미로 캐리가 4시즌에 적게 나왔다는거 작가들이 인정 
5시즌에서는 좀 더 나올거라고... 


피터는 주지사의 삶과 일에 적응 잘하면서 완전 잘 지냄..그리고 수 많은 여자들에게 둘러 쌓이고 
대놓고 유혹을 받음.....피터가 진짜로 끌린다고 

알리샤는 4시즌에서 알리샤가 윌을 선택안한게 좋았다고 했음 
그리고 새 로펌에 가는거에 대해서 앞으로 더 발전해나갈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고 ㅋㅋㅋ 
윌이랑 엮이지않으려고 로펌을 나갔으니 앞으로 (아마) 윌이랑도 엮일일은 적을듯 



지난시즌 칼린다 남편이 존나 구리다는 반응이많았음... 
작가들도 칼린다 남편은 실수였다고 인정ㅋㅋ 


칼린다는 캐리가 새 로펌을 차리면서 로빈이랑 자기랑 재본거에 배신감 느낌 
그런데 2차로 알리샤가 록하트가드너 떠난거에 배신감 느낌... 

하지만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나면서 나름 위로 받는듯ㅋㅋㅋ... 이 여자친구는 이전 사람들이랑 달리 
칼린다가 끌려간다고.... 


나오는 게스트들 보면 별로 없음 우리가 익숙한 타시오니는 나옴 



마지막으로 윌은 1년밖에 계약연장을 안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