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화제의 드라마 혼술남녀 정주행을 했습니다

금돌이 2017. 2. 2.
반응형




요즘 화제의 드라마 혼술남녀 정주행(?)을 시작했습니다


본격 술권하는 드라마더군요.


삶에 찌들어서 혼자를 위로하는 시원한 맥주 한잔을 넘기는 모습에도


억울한 일 슬픈일 혼자 삭이며 소주 한잔 기울이는 모습에도


폭풍 공감이 가네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전 술을 거의 못했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하며 배운 나쁜 회식문화에 참 힘겨워하는 1인이었죠


전원참석! 잔돌려 마시기! 억지 웃음! 강요된 댄스와 노래!


3차는 기본! 섞어마시기! 취한상사 안전귀가 서비스!


와.. 이렇게 적고 보니 참 퇴사를 아직 안한게 참 용하네요.

(먹구 살아야지유...ㅎ)



그래서 인지 혼자인 시간이 참 소중하다는 것에 공감하고


혼자가 편하고 혼자를 위로하는 시간이 필요한 요즘인거 같습니다


제 자취방 냉장고엔 맥주 세캔이 항상 있어요.


사실 자주 마시진 않지만 혼자서 마시고 싶은날이 있어서


좋아하는 맥주를 비축해두었죠...


몸이 힘들어 자주는 못먹지만


냉장고에 있는 맥주만 생각해도 뭔가 위로받는 느낌인데


이 드라마가 그 감성(?)을 콕콕찔러주네요.



제가 박하선 처럼 예쁘거나 착하진 않지만


언제나 나는 괜찮은 예쓰맨에 굽실굽실 거리며


당당히 해야할 말도 못하는 캐릭터라


극중 박하선의 상황에서 오열하며 가슴치며 봤네요..



사실 어제도 늦게 퇴근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