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레이아나토미 시즌10 피날레를 다 보고...얭이 떠났네

금돌이 2017. 8. 28.
반응형



욕 많이 하면서 봤던 그레이 아나토미였지만 그래도 몇 년동안 봤던 배우가 떠난다니까 아쉽고 그렇다.. 
피날레 보면서 차라리 얭이 끝나면서 그레이가 끝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럼 정말 괜찮게 마무리 하는건데..ㅋㅋ 

7-9시즌 + 10시즌 중반까지가 정말 암흑기였어. 
그레이 아나토미 다운 에피소드는 여태까지 느끼지 못했었는데 피날레 가서야 그게 느껴지더라 
95프로 정도는 체하면서 보다가 마지막 가서야 소화제 먹고 체한게 나은 그런 느낌이랄까ㅠㅠ 

후반부에 역시 숀다ㅗ 답게 일을 벌려놨는데ㅋㅋ 
그게 그레이 아나토미를 보게 하는걸 두렵게 한다..... 

이거 몇 시즌 까지 갈지 모르겠네, 12시즌? 13시즌까지 갈까? 몇시즌까지 오더났는진 모르겠는데..흐음ㅋㅋㅋ 
그래도 아직까지 하는거보면 보는 사람들이 많다는거잖아? 우리야 뭐 잘 봐야 DVD 구입해서 보는거고 
대부분은 일주일에 한번씩 다운을 받아서 보지..... 자막을 기다리고...... 
그런데 미국애들은 황금시간대에 이걸 바로 보니까 뭐........ 
하면서 압구정 백야를 시청하는 것처럼 미국애들도 그러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당.. 


얭이 가서 아쉽긴 한데 마지막 보니까 떠나길 잘한거 같아..ㅋㅋ 
막이 내리고 커튼콜 한 100번을 해야하는데 90번째쯤 떠난 느낌이랄까 

좀 쉬다가 11시즌 봐야겠어 
내가 이구역의 호청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썅욕을 하면서 보는데도 이 캐릭터들한테 정이 많이 들어서 
나에겐 아직도 그레이가 인생 미드같다는 느낌임ㅠㅠㅠㅠㅠㅠ (1-3시즌만요) 


흑흑..... 암튼...... 얭이 떠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