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반전 영화추천 스모킹에이스 줄거리 및 결말 스포 후기

금돌이 2021. 3. 20.
반응형

2007년도 영화인데 이제서야 봤습니다...ㅎㅎ

R등급인지라 야한 장면 조금에 잔인한 장면도 조금 나옵니다.

 

벤 에플렉,라이언 레이놀즈,앨리샤 키스,크리스 파인 등 유명한 사람들도 꽤 나오더군요...ㅎㅎ

 

스토리는 요약하자면

 

라스베가스에서 유명한 마술사인 이스라엘이 마피아 보스 스파라짜와의 친분을 이용해 범죄에 빠지더니 마피아 보스가 되고 싶다는 생각에 대담하게 범죄를 하다가 FBI의 추적을 당하게 되어 스파라짜에게도 위험이 생기자 화가 난 스파라짜는 이스라엘을 제거하려고 100만 달러 현상금을 걸어서 여러 킬러들이 이스라엘을 노리게 되어 이스라엘은 FBI에게 무엇이든 폭로 하겠다며 FBI의 증인 보호프로그램을 요청했지만 이스라엘을 제거하여 100만 달러를 얻기 위해 여러분야에 특성화된 세계적인 킬러들이 모여들어 아수라장이 되고 반전도 있는 영화입니다.

 

 

 

나름 캐스팅이 화려한 편인데 그 화려한 캐스팅에 비해 영화는 B급 정서가 가득하여 호불호가 갈릴수있을것같더군요ㅎㅎ..

저는 나름 재밌게 봤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영화이며 벤 에플렉, 라이언 레이놀즈, 크리스 파인의 11년전 모습을 볼수있다는 점도 좋군요.

 

다만 벤 에플렉의 팬이여서 벤 에플렉을 보기 위해 보시려는 분들은.... 황당할수있습니다...ㅎㅎ

주연인지 알았지만... 엑스포스가 생각나는....ㅠㅠ

 

크리스 파인이 분장해서 크리스 파인인지 나중에 배우 검색해보고 나서 알았네요...ㅎㅎ

커크 함장과 트레버 이미지가 저한테는 컷어서 그런지...ㅎㅎ

 

 

 

 

 

 

 

 

 

 

 

영화 속 반전은 

 

 

 

 

 

 

스파루짜가 알고보니 오래전에 투입됬지만 FBI에게 버림당해서 사망 처리된 잠입한 요원이였더군요...

이스라엘은 스파루짜의 아들이였고 노화로 심장이 약해져서 이스라엘의 심장을 노린것이였고

FBI간부들은 스파루짜에게서 다시금 정보를 얻어내기위해 이스라엘의 증인 보호프로그램도 거절하게되고

라이언 레이놀즈는 선배도 죽고 같은 FBI여도 현장요원들은 이용당했다는 생각에 스파루짜,이스라엘 둘다죽여버리고 끝납니다.

 

 

 

 

개인적인 별점은 10점 만점에 7점입니다.

 

아무 부담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킬링타임용 영화를 보고싶으시다면 한번쯤은 권하고싶은 영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