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들 배냇미용 4개월된 강아지 가격 및 후기

금돌이 2021. 3. 6.
반응형

푸들4개월 보리가 드디어미용했어요
어디 미용갈지 고심하다가
키티앤퍼피 미용후기가좋아서
멀지만 갔어용ㅎ

귀빼고 다 바리깡으로 올빡했구요
전체적으로 맘에들었는데
가격을 제가 깎기전에 미리 얼마인지 물어봤어야 했는데
보통배냇미용 다 비슷하겠지했는데..
(첫째는25000원에 깎였어요 근데그건3년전이라..)
3만원이나 비싸봤자 3만5천원이라고 생각했어요 얼굴 가위컷안들어가니깐..

 

제가 현금을안들고와서
삼성페이로결제해달라고 부탁드리고 핸드폰드리구
저는 뒤돌아강아지 안고 오구오구이쁘네 하고있다가 핸드폰건네받구 강아지 안고
운전해서 집에왔어요ㅎ
영수증도 안주시고 얼마라고 말씀도 안해주시길래
저도 강아지 안고 집에이제 갈꺼라고
경황이없었네요ㅜ

 


집에와서 핸드폰확인해보니 4만원찍혀있어서ㅜ잘못 결제하신건가
전화드렸더니
그 금액맞다구하시네요ㅎ다른곳은배냇4.5부터하는곳도
있다고 하시구....

첨부터제가 가격물어봤으면
괜찮았을텐데ㅠㅠ
그래도 결제하고나면 영수증주시거나
얼마에요. 라고말씀해주시면
집에와서 기분이 찜찜한느낌은없었을것같아용ㅎ

미용실가격표에도 3mm 소형견 3만원이라는말만있었지
배냇미용4라는 말은없었거든요ㅎㅎ

보리가혀를 날름거려서
미용하시는언니 물론 애먹었어요ㅎㅎ
미용하시는분들 어르고 달래고 하는거 힘들게 하면서 안다치게 하려하면서 미용하시더라구요
높게평가해요~~ㅎ
그비용이아깝다는건 아니구요
멍멍이키우면 돈 더많이들어가는데 많죠.ㅎㅎ

제가 미리 가격을 물어보고.
계산할때라도 가격알려주시구.
미용실에 가격표에라도 부쳐져 있으면좋을것같아용.ㅎㅎ

그리고 배냇미용이 4~4.5하는건 오늘에서야 첨알게되었네용ㅎ

혹시 키티앤퍼피 배냇미용하실분들은
배냇미용4부터 이니 가격 미리 참고해서 가시면 될것같아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