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M 다이어트 식단 후기 체중감량 성공기

금돌이 2021. 3. 25.
반응형
GM 다이어트 식단 후기

지난주 월-일 7일간 gm다이어트를 했어요

요케베 다이어트 성공후에 더디게 조금씩 빠지더니 , 정체기가 옴과 동시에 식욕이 폭발해서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ㅎㅎㅎ

(목표 체중이 있거든요)

그래서 식욕에 불을 꺼주고 정체기도 타파할겸 대학시절 했던 GM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야채와 과일을 워낙 좋아해서 저는 다른 식단보다 이 식단이 잘 맞더라구요 배도 별로 안 고프고 :)

4째날 바나나 6-8개, 저지방 우유 3잔.

이날이 다른분들읔 젤 힘들다는데 전 너무 행복했고요 ㅋㅋㅋㅋ

소고기 먹는 날은 말해 뭐합니까 🤣

자,

제가 원래 정체리가 54,2에 왔는데 마침 마법에 걸려 +1키로에

식단 시작이란 생각에 전날 잠들기전까지 야식을 먹어서 ㅋㅋㅋㅋㅋ

첫날 공복 무게가 56이더라고요.. 왓더..😑

물론 이건 살이 쪘다기 보다, 전날 먹은 음식들의 무게와 마법때 항상 1키로가 늘기때메 그런건 알지만

저 숫자를 보고있자니 상당히 불쾌했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식단을 칼같이 지켰구요!

아가씨때 혼자 할때랑 신랑과 애들 밥 챙겨주며 할때랑 너무 큰 차이가..ㅠㅠㅋㅋ 진짜 고비가 매일 왔지만 꾹 참고 잘 버텼습니다😭

내자신 칭찬해 🥲

그래서 저는 52.2로 마감했어요😬

제가 출산하고 수유 끊고 61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총 9키로를 뺐는데,

이제 마지막 2키로만 빼면 목표 달성입니다 ㅜ_ㅜ

저 좀 울께요ㅋㅋㅋㅋㅋㅋ

둘째낳고 살이 안 빠진다는 말을 하도 많이 들어서 진짜 악착같이 뺐는데 정말 뿌듯하네요

키가 159라 사실 기왕 빼는거 40키로대로 넘어가볼까도 했지만.. 저에겐 그것은 신의 영역🤤

결혼 직전 몸무게가 49였는데 그 이후에 볼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짠. 어제 사진입니다

완전히 원하던 핏은 아니지만 그래도 얼추 비슷해져가고 있어요 ㅠㅠ

골반이 진짜 좁아서 허벅지 안쪽이 늘 붙어 댕기고 그래서 다리가 더 굵어보이는 타입...ㅠㅠ

골반 좀 넓어지고 싶어요

그래도 살 빼니 안벅지도 많이 빠졌네여

다이어트 조하😭

이 바지가 신혼여행 다녀와서 샀던 바지라 한동안 못 입었거든요 안 맞아서 ㅋㅋㅋㅋㅋㅋ

정말 감개무량 합니다.. 안버리길 잘했네여

암튼...

gm다이어트 저는 나중에 한번 더 하려구요:)

4월에 한국 가기 직전에! ㅋㅋ

한국가면 좀 쪄서 올게 분명하기때메 🥲

채소 과일 좋아하시면 시도해보시는거 추천해요:)

5일째 먹었던 소고기랑 토마토에요

혹시 리버스 시어링이라고 아시나요?

신랑이 그렇게 구워줬는데 진짜 ㅁ부드럽고 속까지 다 익어서 저도 배우ㅓ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잘 익었쥬? 근데 1도 안 퍽퍽하고 엄청 부드러워요 ㅎㅎ

그래서 울집 아가들도 안심하고 뇸뇸🤤

토마토도 구워먹으니 훨씬 맛 나더라구요

토마토를 워낙 좋아하지만 구우ㅜ먹은건 처음인데 별미였어요😬

맛있게 먹고 살도 빠지고 넘 좋네요:)

대신 요요가 잘 오는 식단이라 조심하긴 해야해요

일주일정도 보식기간 꼭 가져야하구요.

저도 보식기간이라 아직 조심 중이에요🥰

한번쯤 시도해보실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살빠져서 신난 아줌마였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